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하앍혼]DD 카시와자키 세나에 하앍!(DD 柏崎星奈) - 프로젝트C

 

 DD 나는 친구가 적다 카시와자키 세나입니다!!!

사실 이런 제품은 나온적이 없고 개인 커스텀으로 시도해보고 있는거에요~

DD는 얼굴 파츠와 몸통,머리카락 등 파츠를 자유롭게 꾸밀수 있어서 실력있으신 분들은 정말 이쁘게 오리지널로 만드십니다.

저같은 경우는 세나랑 가장 비슷한 이미지의 얼굴과 머리카락등을 구해서 제작중인데 쉽지 않네요..;ㅁ;

나비핀은 넨도로이드 세나것을 강탈!!!

오리지널로 핀을 만들고 싶은데 어떤 소재로 할 것이며 과연 제가 저 나비문양을 만들수 있을것인지도 몰라서 아직 제작은 못하고 있습니다. 이쁘게 만들어야 세나가 완성인데 말이죠!

 

 코바토쨔응~!

세나 얼굴로 결정한 이 얼굴 파츠는 눈위가 분홍색으로 화장도 되어 있고 날카로운 눈 등이 세나 이미지랑 비슷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한미모 하는건 물론 어느정도 화장해서 자신을 꾸미는 캐릭터라(밤새 게임했을때 다크써클 가리려한 눈화장이 요조라에게 지워진적도) 그런 이미지가 잘 맞는 얼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기고기하도록 가슴 강조 포즈....!!!

라고 하지만 실리콘 바디가 아닌 이상 고기스러움이 그다지 강조되지 않네요.

가장 큰 가슴 사이즈인 DD 다이너마이트라 불리우는 소체에 맞는 실리콘 바디를 언젠간 영입하고 싶습니다.

이전에 보여드린 세이버 엑스트라의 바디보다 한사이즈 더 큰 것인데 과연....!

 

겉옷을 벗으니 역시 고기스러운....

 

실제 보면서 조정한 캐릭터 이미지랑 사진이 조금 달라서 아쉬웠습니다.

실모습은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데 사진에선 코나 입과 눈 사이가 실제 이상으로 벌어져 보이는 느낌도....

사진보다 실제 모습이 귀엽고 이쁜데 아무래도 구관은 지금까지 사진찍는것과 다르게 각도나 여러가지 영향을 더 받는거 같아서 어떻게 하면 실제랑 같이 찍을수 있을지 여러가지로 찍어보면서 연습해야겠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엔 세나 이미지가 잘 묻어났을지 궁금하네요~ 부디 좋아해주시면 기쁘겠습니다^0^

 

덧, 아존에서 같은 사이즈의 세나 제품이 나왔는데 거기서 가발이랑 나비핀만 떼오고 싶네요...

덧2, 세나 수영복을 구하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