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토크]트랜스포머 콜렉션은 계속된다!!! - 프로젝트C

 

 You got the power!!!!!!!

저 가사를 아시는 분은 여길 눌러서 음악을 들으시며 봐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9ONpnnz13R8

 

5살때부터 시작된 트랜스포머와의 인연은 어른이 된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고맙게도 시리즈가 계속 나와주고 있고, 영화로 재해석되면서 한동안 잊고 있었던 트랜스포머에 대한 열정을 다시금 부추기는 계기가 되었지요.

그리고 최근에 오랫동안 가지고 싶었던 제품들을 몇개 구하게 되었습니다.

 

 트랜스포머 마스터피스 콘보이 2.0
1.0에 비해 크기는 작아졌지만, 기본 트레일러 동봉에 프로포션이나 가동성은 애니메이션에 보다 근접하게 재현되었습니다.

몇년간 눈독들이고 있었고 최근까지 구할데가 거의 없다가 어딘가에서 창고에 있던 재고 몇개를 풀었다고 해서 겨우 구했네요.

지금이 아니면 앞으로 다신 못구할 제품이 될것 같아서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무리해서 구했습니다..;ㅁ;

역시 옵대장...ㅠㅠ 일본판은 콘보이란 이름도 좋지만 영화때문인지 옵티머스 프라임이란 미국식 이름이 더 와닿게 되었네요.

 

 트랜스포머 마스터피스 사운드 웨이브

트랜스포머 완구중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건 옵티머스요 두번째는 사운드 웨이브이니...

두번째로 좋아하는 캐릭터가 마스터피스로 나온다고 했을때 예약을 안할수가 없었죠.

초기형이고, 지금 세대는 잘 모를 카세트로 변형하는 모델인데, 프로포션은 정말 좋습니다..ㅠㅠ

 

 트랜스포머 데바스테이터

판권을 따서 만드는게 아닌 비공식 제품들. 덕분에 트랜스포머란 이름이나 원작의 이름을 쓸수가 없는 제품이 되지만, 그 퀄리티는 타카라토미 조차도 범접할수 없는 퀄리티로 선보이는 비공식 제품입니다.

최근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이크토이사에서 만든 데바스테이터로, 6기의 기체가 비클 모드에서 로봇모드로, 그리고 거대합체 데바스테이터로 완전변형합체합니다. 잉여부품따위 없고 모두 수납 및 변형으로 이루어지는 제품.

그러면서 변신전후는 물론 합체후에도 엄청난 가동률을 자랑하는 제품.

 

트랜스포머 영화 2편에서 이집트에서 싸울때 등장한 거대 괴물 로봇의 원형이기도 한 녀석으로, 영화판과는 비교 불가능하네요.

실제 합체시켜본 바로는 정말 감동입니다....ㅠㅠ 이렇게 멋진 녀석이이이!!!!!! 

 

이제 남은 트랜스포머 모으고 싶은 제품은 많이 있진 않지만, 올 하반기에 3단합체변신하는 새로운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나와서 그쪽도 상당히 기대중입니다.

추억의 로봇이 이렇게 끊기지 않고 추억으로만 남는게 아니라 계속 새로운 제품으로 나와주는것이 정말 기쁠 따름이고,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들 많이 많이 선보이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