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토크]코드기어스 샤리 수영복에 하앍! - 프로젝트C

 

 

간만에 생각나서 다시 찍어봤습니다.....!!!!!!

스쿠미즈라 불리는 학교수영복의 매니악스러운 복장이지만, 어찌보면 이 캐릭터의 하나의 상징이기도 하기에 매니악하게 안보이는..!!!

 반다이 칼라레진키트 코드기어싀 샤리 페넷 수영복ver.

1/7정도의 스케일. 1/8이 맞겠지만 워낙 코드기어스 캐릭터들이 장신인지라, 샤리도 다리길이가 상당히 깁니다.

PVC완성품이 아니라 색이 칼라로 나눠져있는 레진키트로, 다소 조립과 다듬고 도색하는 작업이 필요한 제품.

오래전에 나왔지만 최근에 버전업해서 두가지 수영복 버전으로 한정판매하더군요....ㅠ,ㅠ

그래도 위안이라면 원 수영복 칼라는 이쪽인지라, 이전에 구한 버전으로 참을수 있습니다...!!!

 

역동적인 포즈나 시원스러운 몸매, 조그만 팔과 다리의 동작 하나가 자연스러운 느낌을 부여하는 제품.

 

원본은 이벤트에서 판매된 무색 레진키트인데, 반다이가 칼라 레진킷으로 한정 판매한 제품입니다.

반다이답게 부품 분할이 사앙해서 사진의 입,눈의 검정 테두리 등도 모두 별도의 부품처리.

눈은 습식 데칼로 추후 작업을 해서 붙여주면 되기에, 도색에 자신이 없는 분도 안십하고 제작이 가능합니다.

따로 홍조 처리를 파스텔로 살짝 해줬는데 지금보면 하얀색 윤기 처리는 괜히한듯 보이기도 하네요...ㅠㅠ

 

머리카락을 쓸어올리는 표현이 굿.

레진킷 특유의 샤프함이 엿보입니다.

마무리 무광마감을 진하게 해서 군데군데 백화현상이 떠버려서 아쉬운 작품이기도..ㅠㅠ

어두운 부분은 파스텔로 음영효과를 주는 것으로 간단하게 제품을 제작 가능합니다.

 

매력적인 어깨, 목라인, 거기다 겨드랑이까지...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입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

어느 각도에서 봐도 돋보이는 가슴도 섬세하게 형태를 재현했습니다...!!!!

 

 

 

수영복만 유광처리로 수영복 특유의 재질감을 내봤습니다.

색분할이 끝내주는건 저 하얀색 줄도 따로 별도 파츠화되어 있어 부분도색도 필요없는데, 끝 마무리가 조금씩 맞지 않아서 이격이 발생하는게 아쉽더군요.

내부 유광처리 전에 그라데이션을 넣어 입체감을 한번 넣어주고, 유광 마감을 뿌려 깔끔해졌습니다.

 

 

옆으로 확 튼 역동적 느낌의 골반 처리도 굿....

덕분에 여성스러운 엉덩이 라인이 더욱 살아납니다.

거기다 이어지는 두꺼운 허벅지 라인도...!!!

 

엉덩이도 놓칠수 없습니다...!!!!

이번 피규어는 조형사가 너무 잘 만든 제품.

다만 이분이 PVC제품화는 반대하시는 분이기에 이렇게 한정킷으로만 맛볼수 있다는게 아쉽네요....ㅠㅠ

 

기회가 되면 버전업된 최근 버전도 조금 분위기가 다르게 하나 만들어보고 싶습니다만 과연...

사실 이 버전 말고 극중에서도 나왔던 수영복 위에 교복을 걸친 버전도 나왔었는데 그건 이상하게 제품화가 안되네요..

그 버전이 전체적인 포즈는 비슷하지만 부끄러워하는 표정 + 묘한 노출도 때문에 상당히 이뻤는데,

언젠간 그 제품도 나오길 바래봅니다...!!!

칼라 레진킷으로 시간날때마다 다듬고 있는 차기 제품...!!!!

반다이만큼 분할되어 있진 않지만 보크스가 나름 노하우를 쌓아올리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 칼라레진킷입니다.

오늘 작업을 하려고 했는데, 무광마감제를 뿌리기엔 습해서 차후로 작업을 미뤘습니다.

단차는 다 없앴고, 내부 음영도색 작업을 먼저 할지 클리어 한번 입히고 할지는 아직 고민중..

여튼 꽤 기대되는 조형이라 이쪽도 무사히 잘 만들어지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