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토크]마도카마기카 토모에 마미 수영복에 하앍

웨이브의 BEACH QUEENS 시리즈로 발매된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의 토모에 마미 수영복입니다.

일본에서 제품 사진이 떴을때부터 하앍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느새 이렇게 발매...!

웨이브의 비치퀸즈 시리즈는 1/10스케일로 3000엔 후반대로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피규어 라인업입니다.

그 퀄리티도 제품 사진-> 실제품으로 차이가 별로 없고, 파스텔톤의 깔끔한 머리카락이나 몸의 그라데이션 등 세밀한 표현이 일품.

그래서 개인 취향인 상품이 많아 여러가지로 모으고 있는데 소개해드리는건 정말 오랜만인것 같네요.

원작 일러스트보다 상당히 잘 빠진 체형으로 재현.

원작 그림은 한 5등신 정도인데 이건 대충 보면 8등신 정도로 다리가 상당히 길게 뻗어져 시원스러운 몸매를 자랑합니다.

그러면서 토모에 마미의 글래머한 가슴이나, 건강미 넘치는 복근 등 인체의 조형도 일품.

뒤쪽 라인도 엉덩이나 등 등 세밀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발끝을 들고 있는 포즈군요.

수영복이 낄 정도로 커다란 존재감을 드러내는 가슴과 복근, 배꼽등은 정말 매력적으로 재현.

하얀색 수영복은 상의 하의 모두 끝이 끈처리가 되어 어른스러움을 부각시켜 줍니다.

엉덩이 라인이 살아있는 뒷태.

개인적으론 가슴에 비례해 엉덩이가 다소 작아보이는 느낌이라, 좀더 곡선을 둥글게 해줬더라면 더 멋진 피규어가 되지 않았을까요.

어깨쪽에 하얀 기스가 있는 등, 웨이브의 실제품은 공장에서 나오면서 다소 흠집이나 도색등이 진한 부분이 있지만, 이정도면 납득 가능한 퀄리티라 생각합니다.

어느 방향에서 봐도 가슴은 정말 하앍합니다.

목은 볼관절이 들어있어 얼굴 방향을 여러모로 변경이 가능해 다양한 느낌을 낼수 있습니다.

마미라면 마미루 할지도 모르지만 전 마미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잔인한 짓을 할수 없어요.

 

머리카락의 꽃장식, 특유의 롤 머리카락 등도 세밀히 재현.

특히 머리카락의 부드러운 도색 퀄리티는 웨이브 피규어의 장점입니다.

고개 방향을 바꿔 부끄러워하는 듯한 표정을 재현.

살짝 아쉬운 점이라면 눈썹의 모양이 사진에서 변했는데, 사진은 좀더 자신만만하게 눈썹 가운데가 아래로 내려온 형태였다면, 실제품이라면 좀 부끄러운듯 눈썹이 위로 올라가 있습니다.

 

여튼 마미 피규어는 여러모로 가슴만 보이네요(....)

앞으로 다양한 피규어를 많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마도카, 호무라도 있기에 다음은 그걸 소개해드릴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