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녀 리뷰혼!!!/scale figure

[리뷰혼]트리니티 세븐 1/8 아사미 리리스 수영복ver. 피규어 리뷰

Trinity Seven - Lilith Asami -Swimsuit Ver.- 1/8 Complete Figure

トリニティセブン 浅見リリス -水着Ver.- 1/8 完成品フィギュア

트리니티 세븐에서 색기 담당 리리스가 수영복 차림으로 PLUM에서 피규어화 되었었습니다.

과,과연 색욕....!!! 자신은 부끄러워하는 색욕이라는 속성답게 폭발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리리스를 지금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PLUM에서 입체화했는데, 이때는 그래도 무난한 퀄리티로 발매해줬던 느낌.

워낙 제품 사진의 원형이 가슴이나 엉덩이 조형이 좋았기에, 그때 구매했었고 나름 만족하는 제품으로 나왔습니다.


플럼 제품의 심플한 디자인이 엿보이는 패키지.

디자인은 그럭저럭이지만 종이 재질의 내구성이 약해서 잘 찌그러지고, 오랜만에 꺼내보니 박스를 고정시키는 접착제가 일부 떨어지는 등, 플럼이라는 메이커가 조금 싸게 보이는 느낌으로 나왔습니다.

앞면은 시원하게 뚫린 투명창으로 제품이 보이고, 뒤쪽에는 원본이 된 일러스트가 이쁘게 수록.

이 작가분 그림이 유난히 허리가 길게 그려지는데 제품은 다행히 정상적이라 한숨 놓았지요.


1/8스케일의 약 20센티의 무난한 크기.

살짝 1/7스케일과 견줘도 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조금 크게 나왔습니다.

 

역동적으로 표현되는 자세는 물론, 흩날리는 긴 머리카락과 폭발적인 몸매는 정말 최고.

설정상 가슴과 엉덩이 사이즈가 같은 89cm로 제품에서도 양쪽 다 엄청 글래머러스하게 표현된 부분은 이번 제품의 큰 장점입니다.

살색은 다소 진한 살색 느낌에 세부적으론 아쉬움이 많긴 하지만, 그나마 트리니티 세븐 라인업으로 나온 플럼의 제품중에는 가장 퀄리티가 좋게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


제품 사진과 비교하면 다소 단순하게 재현된 눈 데칼 부분.

그렇지만 그렇게 어색하지 않게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눈 위치도 적당하고, 딱히 불만은 없게끔 나왔네요.

작은 스케일이라 머리카락 끝이 조금 날카롭지 못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깔끔한 입이나 표정 등이 이쁘게 나왔습니다.


리리스의 모자는 탈착이 가능.

모자와 머리 내부에 자석이 심어져 있어서 모자를 벗겨내도 깔끔한 조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석의 강도도 상당히 강해서 왠만해선 절대 떨어질일 없게 설계되어 있어 좋네요.


머리카락이 입체적으로 살짝 흩날리듯이, 그리고 겹겹이 겹쳐진 뒷 머리카락은 정말이쁩니다.

색상도 나쁘지 않은데, 그라데이션이 다소 어설프거나, 반광택으로 되어 있어서 경품같은 느낌이 드는건 살짝 아쉽네요.

플럼의 제품중에서 이렇게 머리카락이 차분한 색상이 아닌 다소 광택있는 색상으로 재현되는건 메이커의 특징인가 봅니다.


트리니티 세븐의 색기 담당, 색욕이라는 속성답게 엄청 에로한 몸매를 가진 리리스...!!!

그렇지만 그와 반대로 상당히 수줍어하는 갭이 정말 귀여운 캐릭터입니다(성우가 하라 유미 ㅎㅇㅎㅇ)

수영복의 끈이 언제 끊어져도 이상하지 않을 터질듯한 가슴 라인이나 크기는 조형이 상당히 마음에 들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광택의 분홍색 수영복도 이쁘게 재현되어 있는데 하얀 끈은 일부 도색이 너저분 하는 등 마무리가 아쉬운 느낌.

거기에 수영복을 경계로 몸체가 분리되어 있는데, 거의 가려지지만 가슴과 옆구리 끈이 벌어지는 부분에 그 틈새가 살짝 보이는 등 제품 제작에 있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저런 가슴에 개미 허리는 치트 수준.

강렬하게 존재감을 내비치는 푹 파인 배꼽이나, 구도에 따라 옆구리살이 드러나는 등 육감적인 조형이 정말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가슴보다 더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힘이 잔뜩 들어간 엉덩이 라인.

수영복이 조이는 느낌으로 흘러넘칠듯한 엉덩이 조형은 이후 트리니티 세븐 라인업에선 공통적으로 묘사되는 부분.

거기에 수영복 끈이 옆살을 강하게 누르는 느낌도 에로합니다.


적당히 살이 잡힌 다리 라인은 살짝 움직이는 느낌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적당한 무릎등의 음영 도색으로 입체감을 강조하면서 잘 빠진 다리라인이 이뻐요!

해변을 연상시키는 모래사장을 재현한 스탠드.

모래 재현도는 떨어지지만 깔끔한 인상이라 나쁘지 않습니다.


1/8스케일의 22센티 정도의 사이즈.

넨도로이드(10cm)와 비교했을때 이정도 사이즈로, 크지도 작지도 않은 1/8스케일의 표준 사이즈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정말 색욕다운 몸매.....!!!!

다양한 구도에서 보면 다양한 느낌이 드는게 정말 좋네요!


개인적으론 마지막 오른쪽 사진의 엉덩이 라인이 드러나는 구도를 가장 좋아합니다.

간만에 엉덩이 조형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이었네요.

엉덩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제품이 될것 같습니다.


이상, 리리스 수영복ver.의 리뷰였습니다!!

 

플럼이라는 메이커가 메이커들 중에선 퀄리티가 좋다고 말할수는 없지만, 트리니티 세븐 시리즈의 조형에 있어선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개인 취향인지는 모르지만, 가슴이나 엉덩이 라인을 너무 매혹적으로 표현하지 않았나 싶네요.

트리니티 세븐 관련 피규어가 전무하기 때문에 작품을 좋아하신다면 플럼제 리리스는 추천드릴만한것 같습니다.

 

다만 역시 플럼이라 단점이 보이는데,

세밀한 부분에 있어서는 이물질이 도색안에 묻어있거나, 때가 탄 부분이 있는 것, 엉덩이와 다리사이의 접착이 조금 벌어지게 된 부분이 있거나, 몸체를 나누는 부분에서 접합선이 보이는 등 완성도에 있어선 아직 갈길이 멀었다 싶은 생각이 드네요.

요즘 경품도 이런 실수를 잘 안하는걸 보면 플럼이 더욱 많이 노력해야 할것 같습니다.

 

[제품크기] 1/8스케일, 22.5cm

 

[도색] ■ ■ □ □ □ (반광의 머리카락이나 수영복끈의 흰색이 다소 안칠해진 부분이 있거나 하는 등 도색의 아쉬움이 남습니다)

[살색] ■ ■ □   (무광의 매끄러운 마감은 칭찬해주고 싶지만 많이 진한 살색은 다소 아쉽)

[조형] ■ ■ ■ ■  (폭발적인 가슴과 엉덩이 라인은 정말 대단!)

[가치] ■ ■ ■ ■ (트리니티 세븐의 거의 유일한 피규어)

[재현] ■ ■ ■ ■  (색욕의 몸매를 다소 과장스럽지만 이쁘게 재현!)

 

이곳에 올린 사진과 소감은 직접 제작한 것이므로 다른곳에 무단도용 및 링크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Captured, Written by AKITO 2016.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