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녀 리뷰혼!!!/scale figure

츠루야 문화제ver. 리뷰 [스즈미야하루히의우울, 맥스팩토리]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마빡...이 아니라, 츠루야의 긴 머리카락 때문이었습니다.

원래 머리카락이 거의 바닥까지 내려오는 캐릭터라, 긴 머리가 흩날리는 표현이나, 특유의 송곳니가 돋보이는 미소가 너무 귀여워서^^

제품 원형사는 치에리씨인데, 이전에 리뷰한 조이드 제네시스의 코토나의 원형사라는 것은 잘 믿기지 않는 조형 느낌입니다.


[박스 사진]

머리카락의 흩날리는 표현의 부피 때문인지, 다른 하루히 시리즈 피규어 박스보다 훨씬 큽니다.

츠루야를 연상시키는 초록색 배경이 돋보이는 박스 내부와, 앞면과 뒷면의 츠루야의 제품 사진이 눈에 띄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 모습]

뒷머리가 몸 전체를 가릴 정도로, 뒷모습은 머리카락이 인상적이고, 앞모습은 그야말로 미소가 전부다인 피규어입니다.

그만큼 츠루야라는 캐릭터의 환한 미소를 잘 표현하면서, "짠!"하는 듯한 발랄한 포즈가 인상적입니다.

특유의 스탠드와 어우러지는 느낌은 말할것도 없겠지요^^


[얼굴]

정말 귀여운 느낌에 장난끼 넘치는 표정이 마음에 드는 츠루야의 얼굴 조형.

눈의 프린팅이나 위치가 이상적인 애니메이션의 츠루야씨의 이미지임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넓은 이마도 귀엽고, 활짝 웃으면서 보이는 송곳니가 매력 포인트!

맥스팩토리 답게 눈썹이나 눈매가 세밀하게 재현되어 있음은 물론, 머리카락의 표현도 디테일이 훌륭합니다.


[머리카락]

츠루야의 긴 머리카락도 섬세하게 재현.

흩날리는듯한 표현으로 가늘게 재현되어 잘못하면 부러질듯 얇은 한올 한올의 머리카락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앞에서 보나 뒤에서 보나, 전체적인 부피를 크게 느낄수 있는 머리카락 조형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슴]

봉긋하고 가슴조차도 귀여워보이는 조형.

웨이트리스 복장에 가려져 있지만, 상당히 귀여운 조형입니다.

붉은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것도 주목할 부분.


[치마]

프릴이 달린 앞치마는 물론, 파란색의 치마의 줄무늬는 물론, 환하고 어두운 부분을 확실히 나타내는 음영 효과가 들어간 도색이 훌륭.

조형 자체도 흩날리는 치마의 표현과, 다소 과장된 얼굴크기만큼 가는 허리의 느낌이 여성스러움을 잘 살려줍니다.


[다리]

오므릴듯 발끝을 모으고 있는 조형.

무엇보다 실내화의 붉은 테두리가 독특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그러고보니 피그마에도 수록된 실내화..!


[속옷]

저번에 내부 안올려서 꽤나 실망하셨던 분이 계셨던듯 해서, 이제부터는 과감하게 내부 샷도 갑니다(탈착여부에 관계없이)

츠루야는 치마가 탈착이 안되기에, 안에만 찍었는데...

무려 팬티는 펄 도색(.....)

맥스팩토리 제품 최근 리뷰한것에는 꼭 펄 도색이 들어가있었는데, 츠루야 제품은 무려 안보이는 곳이 펄 도색입니다.

포인트를 준 리본이나, 노란색의 프릴 부분이 돋보이는 조형.

그렇지만 꽤나 섬세하게 오버니삭스의 눌리는 부분이나, 엉덩이의 조형까지 세심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스탠드]

하루히 시리즈 스탠드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게 바로 스탠드.

츠루야씨나 피규어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하루히의 이니셜인 H가 발을 피해 디자인되어 있는게 큰 특징.

개인적으로 이렇게 글자 써있는 스탠드를 좋아해서 츠루야의 스탠드에는 대만족!


[냐옹 츠루야씨]

부품의 교환으로 웨이트리스 버전에서 고양이 웨이트리스로 환장 하는것이 가능!!!


[고양이 환장 파츠]

머리띠는 네코미미의 머리띠가 따로 부속, 팔은 주먹을 쥔 팔로 나중에 발매된 미쿠루 웨이트리스와 호환됩니다.

고양이 꼬리는 치마 뒤쪽에 껴주게 되어있는데, 탈착도 안되면서 꽤나 깊은곳에 끼우는 홈이 있어 고생;;;


[미쿠루와 함께]

웨이트리스 버전이 없기에, 모험 버전의 미쿠루와 함께 찍었습니다.

역시 잘 어울리는 선배 한쌍(....)


처음 봤을때는 제품 사진과 실제 제품의 갭이 조금 느껴졌으나, 보면 볼수록 귀여움에 흠뻑 빠져들게 되는 제품입니다.

맥스팩토리 답게 얼굴부분의 표현이 가장 뛰어나며, 치에리씨의 조형 다운 섬세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이 잘 베어있는 제품이랄까요.

 

[제품크기] 1/8스케일 21cm (스탠드 포함)

 

[도색] ■ ■ ■ ■  (음영효과나 머리카락의 색 등 원작을 잘 재현했습니다.)

[살색] ■ ■ ■ ■  (화장이 두꺼운 느낌처럼, 다소 도색이 짙은 느낌을 받는 얼굴색)

[조형] ■ ■ ■ ■ ■ (귀여운 느낌에 포인트를 맞춰, 여성적인 조형을 잘 살려냈습니다)

[가치] ■ ■ ■ ■ □ (츠루야씨 피규어중엔 최강이라 할만한 제품)

[재현] ■ ■ ■ ■ (애니메이션 속에서 튀어나온듯한, 츠루야씨의 뇨롱이 들릴듯한 재현도입니다)

 

이곳에 올린 사진과 소감은 직접 제작한 것이므로 다른곳에 무단도용 및 링크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Captured, Written by AKITO 2009.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