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타이토에서 발매할 경품 피규어들이 캐릭터로나, 퀄리티로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도 항상 정보등을 올리면서 가성비 최고라고 이야기를 하지만, 타이토란데가 얼마나 좋은데...? 하고 궁금해하실 분도 많으실것 같아서 이번엔 타이토의 제품중 하나로.....소개합니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생활 프레셔스 피규어

논스케일 렘 ~오리지널 벚꽃이미지ver.~ 

타이토 / 20년 03월발매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プレシャスフィギュア レム オリジナル桜イメージ ver. タイトー

 

벚꽃이 만발할 3월에 발매한 봄의상의 렘 제품.

프레셔스 피규어는 타이토에서 전개하는 리제로 고퀄 라인업으로, 거의 한두달에 한번 다양한 의상의 렘이 피규어화되고 있습니다.

지금 나온것만 20개정도는 되지 않을 정도로 원작이나 애니 , 일러스트 이상의 다양한 복장이 나오고 있는데, 렘 팬으로썬 행복하면서도 이걸 다 모아야 하다니 하는 고민에 휩싸일 라인업일것 같네요.

 

타이토의 경품 피규어 (프라이즈 피규어) 라인업으로 일본에선 뽑기 경품으로 제공되는데, 국내는 다양한 루트로 판매하는 곳이 많으며, 개당 2만원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성비 최고라는 것은 진짜 이전의 경품 피규어와는 차원이 다른 퀄을 보여주며, 피규어를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들께는 좋은 대안이 되는 상품군이 아닐까 싶네요.

 

이번 렘도 정말 화사하게 나왔습니다.

 

이번 제품은 분홍빛의 벚꽃(사쿠라)를 이미지한 복장.

보통 분홍 하면 람인데, 이렇게 이색적인 조합의 옷도 렘에게도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일본풍 의상으로 자주 보이는 일본풍 의상에 부츠 조합, 거기에 벚꽃 클리어 스탠드도 잘 어울려요.

 

박스 사이즈 : 가로 14.5cm / 세로 11.5cm / 높이 25cm

기본 경품 피규어는 내부가 보이지 않는 박스형이며, 경품 피규어 크기도 꽤 있는지라 박스 사이즈 및 무게도 좀 나가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경품 피규어는 가격대비 무게가 많이 나가서 직구등으론 추천드리지 않고, 왠만하면 국내샵에서 사는게 낫더라구요.

매번 이쁜 이미지, 제품 내부는 투명 블래스터로 포장되어 있어서 박스보관도 용이합니다.

반프레스토, 아니 이젠 반다이로 나오는 경품피규어쪽은 매번 두꺼운 골판지 사이에 피규어를 박아넣던데 정말 나쁜..

 

귀여움이 강조된 얼굴.

눈데칼이나 홍조등은 상당히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으며, 보통 렘 피규어는 앞머리가 클리어 파츠로 끝이 투명한 느낌을 내줍니다.

 

타이토가 경품 피규어 퀄을 극한으로 올리고 있다고 보여주는 부분중 하나.

깔끔한 이목구비와 피부빛의 투명도를 재현, 거기에 클리어 파츠 사용까지...

 

사실 10만원짜리 일반 스케일 피규어와 비교하면, 앞머리 그라데이션의 경계의 조잡한 느낌이나, 자잘한 묻음, 긁힘등의 마감불량이 있을수 있는 문제가 있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 그냥 넘어가야 할 부분입니다.

보통 경품 피규어는 도색미스가 있어도 심각한 수준 아니면 거의 교환을 안해주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구매전 참고하시길.

 

이번 제품은 제품 사진보고 상당히 기대했는데, 사실 눈의 위치가 다소 달라졌습니다.

위 박스샷을 보시면 눈이 좀더 위로 올라가고 눈도 오른쪽으로 더 가야 하는데, 다소 내려가서 어린애 인상이 된..

제품 사진 안보고 그냥 보면 전혀 이상하지 않지만, 전 받고 이질감이 들었네요.

 

요즘은 뭐 알터도 눈데칼 미스내는데 타이토 경품 정도야...하고 넘어가고 있습니다.

 

머리띠의 벚꽃 장식이 이쁩니다.

머리카락 끝이 샤프하지 않지만, 실제로 보면 그리 신경쓰이지 않을 수준.

 

요염하게 양 어깨를 다 드러낸 의상 디자인이 좋습니다.

찻집 알바 복장이려나..앞에는 에이프런까지 붙어있네요 (이 무슨 동서양 조합의..)

기본 의상의 옷 무늬의 몰드 처리, 벚꽃으로 처리된 장식과 무늬 등, 정보량이 은근 많습니다.

 

살짝 모여서 강조된 가슴 조형도 일품.

머리카락 외엔 일체 음영이나 그라데이션 도색을 하지 않지만, 조형의 입체감으로 그림자가 져서 이쁘게 보입니다.

인체 굴곡도 그런 표현으로 잘 드러나게 해주고 있네요

 

거의 도색을 배제하고, 부품 사출색 자체로 피규어를 만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도색이 다 인건비다보니 이런식으로 하는데, 그래서 사출색 자체를 화사하게 해서 이쁘게 보이게 노력한것 같네요.

이런 사출색 특유의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도 있지만, 어설프게 도색하느니 차라리 이렇게 이쁜 사출색으로 하는게 더 낫다고 생각하기에, 이런 방식을 정말 좋아합니다.

 

전체 분홍색 의상이면서 머리가 파란색이라 대조되는 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람이 나오면 파란의상 입으려나?

그러고보니 지금까진 렘만 나오다가 이번달인가, 람도 프레셔스 피규어로 드디어 나옵니다..!!

퀄리티가 어떨지 기대되네요!

 

벗겨질듯한 어깨와 등이 드러난 디자인이 아주 좋습니다.

뒤에서 더욱 잘 보이는 의상의 벚꽃 문양도 잘 보이네요

 

별도 작업을 하지 않기 위해 의상부품에 아예 무늬를 다 박아넣음(....)

이게 사실 반프레스토쪽이 거의 경품쪽 처음 도전하면서 우린 이렇게 직접 넣습니다!! 하고 고급 브랜드 내세우며 경품을 냈다가

퀄 망하고 그후 언급도 안되는 느낌이었는데 타이토나 프류도 정말 그냥 해내버리네요.

 

가슴..어깨..등..

이쁩니다..

어깨쪽에 튀어나온 선 부분이 있어서 사포질해서 없애주고 싶어지네요.

경품 피규어는 대부분 이런 부분이 있습니다.

 

시원스럽게 뻗은, 슬림한 다리 라인도 꽤 이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오버니에 귀여운 분홍 리본줄의 도색이 큐트.

다리 라인이 진짜 이뻐요.

거기에 부츠.....좋음..

 

여러 각도로 봐도 이쁜 다리라인입니다.

오금도 확실히 새겨져 있어서 묘한 매력을 불러일으키는..

별도 흰색 빼고 그라데이션이나 음영도색은 되어 있지 않지만 그림자에 따라 자연스러운 음영효과를 표현해주는것 같습니다.

 

스커트속은 살짝 바지같은 속옷으로..

무늬가 마구 들어가이는데 저거 무늬인가...뭔가 알아볼수 없는 몰드가 잔뜩..

 

별 의미없이 마구 넣은듯한 몰드....

귀여운 속바지 느낌입니다.

 

스탠드는 클리어 재질로, 벚꽃 모양에 깔끔하게 들어있습니다.

이미지대로 스탠드도 신경쓴 부분이 정말 좋았네요.

괜히 타이토의 가성비가 좋다는게 아닌게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신경써줌.

20만원짜리 내면서 성의없이 플라스틱 하나 스탠드라고 넣어주는 메이커들은 반성해라..

 

넨도로이드(10cm)와 크기비교

논스케일, 약23.5cm

 

논스케일이지만 1/7스케일에서 조금 작은 느낌정도로 보면 될듯.

크기도 작지 않고 꽤 큽니다.

가성비...너무 좋아요!

 

이번 제품은 렘의 시선이 마주치는 정면에서 보는게 가장 이쁩니다.

다방면에서 봤지만 뭔가 묘하게 이쁘다 라는 느낌이 드는 구도가 없더라구요.

 

스바루군~~ 하면서 기쁜마음에 쪼르르 달려오는듯한 느낌..

렘은 진짜 귀엽습니다.

렘 진짜 천사..

 

이상, 타이토 리제로 렘 벚꽃 이미지 피규어 소개였습니다!

 

타이토 제품은 언제 한번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타이토 제품중 최상위 제품은 아니지만, 못나와도 이정도는 나오는 회사입니다 라는 느낌으로 소개해봤습니다.

 

가성비 면에선 가히 최고. 그러면서 진짜 어느순간 타이토가 이 가격에 퀄리티를 상당히 높여버려서 어중간하게 나오는 비싼 피규어를 만드는 곳들은 비교대상이 될수밖에 없어지는것 같아요.

 

물론 저가 피규어라 도장이나 마감불량, 벗겨짐 등의 문제도 있고, 사출색 그대로 거의 쓴다는 단점도 있지만, 2만원이니까...하고 넘어갈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론 진짜 눈데칼 위치만 제품 사진에서 벗어나지 않았음 좋겠어요.

모두 다 그런건 아니지만, 한 40프로 정도의 제품은 나오면서 눈의 느낌이 달라져버려서...

그 외 항상 경품 뜯으면 제발 머리카락 도색에는 문제없기를...하며 조마조마 하는 것도 좀 단점이긴 합니다.

 

그래도 이 가성비를 따라올 메이커는 없고, 모으기에 부담이 가장 적고, 퀄리티도 상당히 괜찮으니 좋아하는 캐릭터가 나오면 타이토 제품은 한번 사보셔도 좋지 않을까 하고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었습니다.

 

[도색] ★★★★

 머리카락등의 그라데이션 처리의 경계는 다소 미흡하고, 보통 도색되는 부분은 살짝 두꺼운 층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살색] ★★★★★

 투명하면서 요즘 경품도 은근 살색이 무광으로 마감되서 나와서 좋아요. 이번 제품같은 경우는 살색이 다소 어두워서 아쉽..

[마감] ★★★

 경품은 어쩔수 없이 마감불량등이 발생할수도 있다는걸 항상 감안하고 사야 합니다.

[조형] ★★★★★★

 타이토 렘 피규어는 조형은 항상 좋음..복장디자인이 나쁘면 나빳지 거의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재현] ★★★★★

 눈데칼 위치만 제품사진과 그대로 나왔더라면...

[만족] ★★★★★

 이번 제품은 머리카락에 다소 문제가 있고, 눈데칼 위치가 조금 아쉽지만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이곳에 올린 사진과 소감은 직접 제작한 것이므로 다른곳에 무단도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Captured, Written by AKITO 2020.11.23

Posted by Akito!!

댓글을 달아주세요:: レビューの意見をお願い致します!::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지켜봐주세요! 저의 리뷰! 日本の方いらっしゃいませ by Akito!!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82)
공지사항(Notice) (12)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150)
메카닉 리뷰혼!!! (52)
미소녀 리뷰혼!!! (68)
Total : 351,482
Today : 70 Yesterday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