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하앍혼]마크로스F 란카 라스트 프론티어ver.에 하앍!

一番くじ マクロスF ラストフロンティア B賞ランカ・リー



"모두 끌어안아줘! 은하의 끝까지!"

제일복권 마크로스F 라스트 프론티어 B상 란카 라스트 프론티어ver.

마크로스의 대단한 인기를 실감할수 있는, 최신까지도 여전히 경품 상품이 나오고 있는 마크로스F의 란카 피규어.

웨딩 드레스!!!!! 화사한 느낌에 웨딩드레스의 볼륨감이 너무 이뻐서 정말 간만에 란카 피규어를 구입했습니다.

 

다만 기존 동일 피규어와 비교하면 스케일이 줄은 느낌.

기존까지만 해도 1/7~8정도의 스케일감이었는데 이번엔 1/8~9스케일 정도가 된 느낌.

복장이 다소 복잡하고 재현해야 할 부분이 더욱 많아서 같은 단가로는 작게 만들어야겠다 라고 생각한건지 모르겠지만, 모으시던 분들이라면 이번 란카만 사이즈가 작아져서 여러모로 좌절하지 않을까 싶네요.

 

거기에 여러모로 마감이 지금까지와의 제일복권 퀄리티와 다르게 안좋아서 아쉬웠습니다.


뒤에서 봤을때 웨딩드레스의 볼륨감 + 음영 도색의 아름다움은 정말 좋습니다.


제일복권에서 나오는 란카의 얼굴은 정말 귀엽.

눈 데칼도 깔끔하고, 송곳니가 드러난 입도 작은 스케일임에도 입체적으로 표현해서 귀엽습니다.

다만 머리카락은 울퉁불퉁하거나 도색이 벗겨지거나 다른 색이 묻는 등, 여러모로 최악..


웨딩 드레스하면 역시 면사포가...

반투명 클리어 파츠로 빛을 받으면 이쁩니다.

한쪽으로 걸쳐져서 더욱 이쁘네요!


작은 가슴도 입체감 있게..!! 쇄골이나 앞으로 내민 어깨 라인 등 몸매 표현도 이쁘게 되어있습니다.

이번 살색은 꽤 마음에 드네요. 거의 이상적인 살색에 가깝지 않나 싶은..


어깨부터 팔라인이 너무 이쁩니다.


치마는 이중으로 외부 클리어 파츠로 안쪽의 초록색 치마가 겹쳐 보입니다.

투명 치마엔 장미 무늬가 재현되어 있고, 그 위를 하얀색 도색을 입혔는데, 자세히보면 그냥 경계선 안가리고 대충 도색해버린..

위의 초록색 테두리도 도색이 덜되거나 더 된곳이 있는 등, 이번 제품은 도색은 최근에 보기 힘든 저퀄리티의 도색으로 되어 있네요;


면사포처럼 한쪽만 길게 재현된 웨딩 드레스의 치마가 이쁩니다.

덕분에 꽤 큰 볼륨감으로 보이는 부분.


엉덩이 ㅎㅇㅎㅇ

스판으로 달라붙는 느낌인데, 다리가 분할되어 있지만 속옷 라인으로 접합선이 되있어 어설프지 않네요.

엉덩이가 통통하게 이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계륵같은 마이크.

처음엔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세우면 되나 했는데 저 상태로 양손으로 들어줘야(...)

덕분에 무게가 좀 나가고 손에 잘 끼워지지도 않아서 손가락에 잘 묻고 잘 빠집니다.


스탠드는 경품답게 하얀 원형 스탠드로 재현.

마이크가 저 앞에 놓는것도 아닌데 피규어가 뒤쪽으로 쏠려서 붙게끔 되어 있습니다.

설마 내가 반대로 낀건 아니겠..


이상, 란카 리 라스트 프론티어 버전 소개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웨딩드레스 버전을 좋아하는데, 아이돌 의상처럼 제작된 웨딩드레스 버전은 정말 이쁘네요.

란카의 발랄한 느낌이나 조형감은 정말 좋습니다.

다만 마감의 엄청난 부실함, 도색이 제대로 되있지 않고 대충만든 티가 나는, 그야말로 경품 피규어의 원래 모습이 아닐까 싶은..

요즘은 왠만해선 경품도 상당히 깔끔한데, 제일복권의 뽑기형식의 제품이 퀄리티가 이래서 많이 아쉽네요.

부디 앞으로는 더욱 좋은 퀄리티로 나오면 좋겠습니다.

 

이곳에 올린 사진과 소감은 직접 제작한 것이므로 다른곳에 무단도용 및 링크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Captured, Written by AKITO 2016.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