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녀 리뷰혼!!!/scale figure

1/8 나미 수영복 ver.BLUE 리뷰 [원피스,메가하우스]

POP 원피스 시리즈중 LIMITED(한정)이라는 이름을 달고 일본 토에이와 메가하우스샵에서만 판매된 나미 수영복 피규어입니다.

워낙 조형 자체가 관능적이고 글래머스레한 캐릭터들이 밀집한 원피스의 캐릭터 피규어인지라, 원피스를 다 안본 저로써도 상당히 매력을 느꼈던 제품. 그래서인지 일부러 노리고 한정으로 내놓은듯한 메가하우스가 얄밉기도...

 

색상은 레드와 블루 두종으로 발매되었는데, 나미의 평소 복장등도 파란색이 많아 푸른색 수영복을 구입했습니다.

 

▼ 패키지

박스 사이즈는 일반 POP 원피스 시리즈와 비교하면 상당히 작아서 POP시리즈 모으는 분들은 놀랄지도...

일반 판매된 나미 엔딩버전 박스보다 작은 크기로, 앞으로 숙인 자세인지라 박스 사이즈도 한층 작아졌습니다.

 

바다를 이미지화한 색상이나 제품의 사진도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찍어 여름이 되면 한층 시원해질듯한 느낌.

 

특이하게도 메가하우스도 투명 케이스 안에 제품을 비닐로 감싸는데, 이번엔 거의 전신이 비닐없이 넣어져 있더군요.

이럴때 가장 문제점이 잘못하면 도색에 투명 케이스의 일부가 묻어 반들거리는 위험이 있는데, 그런 부분은 없었습니다.

 

▼ 전체모습

관능적인 자세로 자연스레 가슴을 모아 강조하게 되는 포즈....+_+

원피스 매니아는 물론 미소녀 피규어를 모으는 분들의 관심을 끌수밖에 없는 고퀄리티로 제작되었습니다.

 

1/8스케일로 상체를 숙였으면서도 약 18센티나 되는 꽤 큰 크기.

하지만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 일반 나미 피규어보다 스케일이 하나 작은듯도 보입니다.

 

작은 얼굴, 긴 팔과 다리, 얼굴만한 가슴이나 긴 허리 등 원피스 세계관의 8등신 비율을 잘 살린 조형.

여성스러운 곡선을 그리는 몸매나, 인체 부분부분을 재현한 상세한 조형 등, 감상하기 정말 하앍한 제품입니다.

 

▼ 얼굴

몸매와 어울리지 않게 상당히 어려보이는 나미의 얼굴을 재현.

입술은 연하게 분홍빛으로 도색이 되어 있으면서, 입체감이 살아있습니다.

 

머리카락은 살짝 물에 젖은듯 다른 부분과 달리 도색 자체가 유광으로 젖은 효과를 재현했습니다.

하지만 충격이나 기스등에 의해 주황색 부분이 벗겨지고 안에 노란색 도색이 살짝 드러나는 등, 취급에는 주의를...!!

 

머리카락 한가운데에 접합선이 있으나, 그렇게 신경쓰이는 부분은 아닌것 같습니다.

 

▼ 상체

상체라 쓰고 가슴이라고 읽....

수영복의 세밀한 무늬, 구도에 따라 모양이 달라지는 가슴등의 조형은 필견....!!!!

 

가슴때문에 살쪄보이기도 하지만, 두 팔로 모은거라고 생각하면 어느정도 납득이 갑니다.

비키니의 끈도 별도의 파츠로 구성되어 있어 입체감을 더욱 부여하는 것도 세밀한 재현도는 높여주는 부분.

 

▼ 하체

상체를 내밀고 엉덩이를 뺀 자세이기에, 엉덩이도 꽤나 강조되어 있습니다.

다만 가슴만큼 굴곡등을 강조한것은 아니고, 시원스레 뻗어나가는 다리의 연장선으로 이쁘게 재현되어 있는 느낌.

 

음영효과 등으로 입체감을 부여하면서, 역시 보는 각도에 따라 느낌이 상당히 달라 여러 각도에서 감상이 즐거워집니다.

 

▼ 허리

신경 안쓴듯 하면서도 여러부분에서 상당히 신경쓴 부분이 돋보이는 허리 라인.

허리에 감싼 장신구는 별도의 파츠로, 장식의 용도로 쓰이지만, 살색에 묻을까봐 조금 불안하기도 합니다.

 

등에서 보면 날갯죽지 등 인체의 표현에도 꽤나 신경쓴 흔적이 돋보이는 부분.

배꼽등은 어두워서 감상이 어려워서인지, 복근등의 표현은 약해서 아쉽습니다.

 

▼ 다리

길고 날씬한 다리라인.

무릎뒤 등 음영효과를 넣어 입체감을 부여했습니다.

 

이번에는 메가하우스 답지 않게, 접합선 처리가 조금 미흡한게 다리 부분에 있습니다.

양쪽 다리 바깥쪽 부분에 접합선 및 노란 도색이 진하게 번지듯 된 부분이 있어서 마감이 아쉽더군요.

한정이면 더 잘 만들어야 하는데.....!!!!

핸콕 수영복 버전때는 이런 문제가 없길 바랍니다.

 

▼ 발가락

작은 발가락에도 도색을 꼼꼼히 재현.

발 모양등도 어색하지 않고 이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 스탠드

스탠드는 원피스 POP특유의 8각형 모양으로, 클리어 파츠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가운데에는 나미를 상징하는 해적 문양과 NAMI라는 타이틀이 재현.

꽤 중심이 안맞을것 같은 피규어임에도 사실 스탠드 없이 자립도 가능합니다.

 

▼ 수영복 끈

가슴을 받치는 수영복의 끈은 별도의 파츠로 입체감을 부여.

그 외 끈의 리본 매듭 등도 별도의 파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팬티 부분은 아주 조금씩 도색의 미스가 보이긴 합니다.

 

▼ Action!!

이상, 나미 수영복 피규어 리뷰였습니다!

 

한정판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온만큼, 평소엔 볼수 없는 오리지날 나미의 모습을 만끽...!!!

이쁜 캐릭터에 이쁜 조형, 하앍한 몸매인 만큼 원피스의 팬은 물론 팬이 아닌 분들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제품이 되었습니다.

 

메가하우스라는 회사가 요즘들어 상당히 제품을 잘 내놓고 있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회사인만큼, 이번 제품도 수준급으로 뽑아줬네요.

하지만 다리의 접합선 부분, 수영복 끝에 도색이 번짐등 평소 메가하우스에선 보기 힘든 미스 등도 확실히 있습니다.

 

그래도 조형 하나로 모두 무마시킬수 있으니....

다음달에 나올 핸콕 수영복 버전도 기대해봅니다....!!!!

 

[제품크기] 1/8스케일, 18cm

 

[도색] ■ ■ ■ ■ □ (전체적으로 깔끔한 마무리지만 수영복 끝 번짐등의 작은 부분의 미스가..)

[살색] ■ ■ ■ ■ ■ (화사하고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살색입니다)

[조형] ■ ■ ■ ■ □ (사람에 따라 조금은 느끼는게 달라질수 있는 조형. 저에겐 큰 만족!)

[가치] ■ ■ ■ ■ ■ (POP시리즈 최초 수영복!! 거기에 한정!)

[재현] ■ ■ ■ ■ □ (얼굴 등 원피스의 느낌을 물씬 느낄수 있는 수준급의 재현도입니다)

 

이곳에 올린 사진과 소감은 직접 제작한 것이므로 다른곳에 무단도용 및 링크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Captured, Written by AKITO 201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