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초합금혼 빅오 액션!

"BIG-O ! SHOW TIME!!"

원작의 장면중에서 탑승자인 로저 스미스를 주먹위에 태운채 땅속에서 솟아오르는 빅오의 모습을 재현하고 싶었습니다.

지하 통로를 통해 빅오의 기체를 이동시켜 로저 스미스가 부르는 곳 어디서든 땅속에서 솟아오르느 그 용모는 정말이지...


초합금혼의 육중한 금속 느낌과 컨셉이 너무 잘 맞아떨어지는 제품.

다리 사이사이의 피스톤을 이용한 가동 방식과 불가능한 가동 범위를 적절히 해소시킨 특수한 관절 방식이 돋보입니다.

덕분에 움직일수 없는 기체 디자인에서 상당한 포즈가 가능해서 원작 팬들에겐 정말 큰 선물이 될 제품.

무게감이 상당하고, 외부에서 보이는 번쩍거리는 느낌이 최고입니다.



극중 STAND A CHANCE 라는 BGM이 전투를 지배하며 빅오의 싸우는 모습은 화려하진 않지만 한장면 한장면이 정말 멋졌습니다.

적을 향해 쿵쿵거리며 천천히 걸어가는 압도적인 빅오라는 존재를 부각시키고 싶었는데, 자세 연습이 좀더 필요할듯 하네요..

 

초합금혼 빅오는 정말 잘 나온 제품이지만 반다이의 상술인 무기 파츠는 혼웹한정이라는 식으로 욕을 많이 먹었습니다.

지금은 프리미엄이 많이 올라서 혼웹한정 파츠를 구하고 싶어도 구할수가 없네요.

옵션 파츠쪽에 원작 디자인의 얼굴 파츠라던가, 무기 이펙트 파츠들이 상당히 포함되어 있어서 빅오팬인 저로썬 꼭 사고 싶은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그냥 싼 매물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

아마 리뷰는 혼웹한정 파츠를 구입하면 하게 되겠지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