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리볼텍 에바 초호기 & 2호기 극장판 : 파 에디션


최근 로봇혼이 나오며 또한번 가동 피규어계의 화제가 되고 있지만, 개인적으론 리볼텍으로 나온 이쪽 제품이 더 좋은 느낌입니다.

로봇혼은 너무 얄쌍한 느낌과 플라스틱 특유의 싸구려 재질을 그대로 내놓은게 아쉬운...

살찐것처럼 일자형 몸통과 가슴크기가 경악하게 만들었고, 초호기 입벌리려면 얼굴파츠를 바꿔끼워야 한다는것도 아쉽더군요.

프로포션 적으론 적당한 근육질에 비대칭으로 애니메이션의 메카닉 작화 느낌을 느낄수 잇는 리볼텍이 좋은것 같습니다.

 

리볼텍은 가격이 저렴하면서 풍부한 루즈는 물론, 오랜기간 가동에 있어 역동성의 노하우를 쌓은 야마구치씨가 직접 개발한 제품이라 더욱 애착이 갑니다.

로봇혼의 가동성이 뛰어나도 인간답게 보이는 것에 치중했다면, 리볼텍은 가상의 역동성(애니메이션 등과 같은 보여주기 위한 가동)에 치중해 더욱 발군의 포즈를 만들수 있지요. 다만 그 가동을 하기 위해선 상당히 손에 익어야 하는 노력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다음주면 건담마트에서 리볼텍 에바2호기 더 비스트가 들어온다 해서 무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마 나오자마자 구입해서 이쪽은 리뷰들어가야 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고 있어요

다만 리볼텍은 포즈 잡는데 상당한 수련이 필요하기에, 항상 그 부분이 가장 부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