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그리폰이라는 메이커와의 첫만남, 동방프로젝트 코마치!

그리폰이라는 피규어 메이커와의 첫만남은 동방프로젝트의 코마치 피규어를 구입하고 나서였습니다.

동방프로젝트쪽 라인업이나, 주로 성인 계열(퀸즈블레이드, 전국란스, 지브릴 등) 피규어를 내놓는 회사로 피규어쪽 정보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매달 여러가지 제품을 보실수 있으실텐데, 제품 사진의 퀼리티도 그다지 뛰어나지 않기에, 인지도는 많이 없지요.

국내에서도 거의 사진을 못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저도 이번에 처음 접해봤습니다.


1/8스케일의 무난한 사이즈, 그러면서 전체적으로 돋보이는 푸른 계열과 거대한 낫이 돋보이는 코마치.

가슴이돋보이는건그저기분탓이고전그것때문에산게아니...

전체적인 퀼리티는 충분히 합격점. 잔잔한 파스텔톤풍의 전체적 느낌이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스탠드가 상당히 고급스러워서 더욱 피규어를 돋보이게 해줍니다.


어떻게 보면 제품 사진보다 이쪽이 더 산뜻한 느낌입니다.

눈도색도 깔끔하고, 윗니가 드러나보이는 것도 챠밍 포인트.

살색이 다소 단조로운 느낌이라, 그라데이션이 좀 들어가거나 음영효과가 들어갔다면 좋았을 아쉬움이 남지만,

그런 아쉬움을 제외하고서라도 구입해도 후회없는 제품임엔 틀림없지요.

얼굴보다어디에눈이가는당신은뭔가아는사람입...

얼굴에는 음영효과를 안넣어줬으면서 의상에는 입체감 만땅!!!!!

가끔 보는 도색 테크닉중 이렇게 음영을 진하게 넣는 도색기법을 충분히 활용한 스커트가 돋보입니다.

다른 메이커와는 차별화된 도색 기법이라, 보면서 질리질 않네요


고급스러운 스탠드 재질. 마치 목재를 연상시키는 단색에 , 무려 철제로 된 프린팅 베이스!!!!!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전에 마계천사 지브릴의 그리폰제도 봤습니다만, 사고 싶을 정도로 이쁘더군요.

그리폰제는 이제 믿고 구매해도 될듯...:) 제품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잘 나오는 회사라 앞으로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