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웨이브의 수영복 라인업으로 시원한 여름을!

시원해졌으면 하는 뜨거운 여름에, 가장 어울리는 웨이브의 비치퀸즈 라인업!

3000엔대의 저가격에 1/10스케일의 아담한 사이즈, 그러면서 각 캐릭터의 높은 재현도와 발군의 제품 퀼리티는 앞으로의 웨이브제 완성품 피규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줍니다.

거기다 아예 수영복 라인업으로 밀고 나가는 점도 좋은 부분...+_+

앞으로 가장 기대하는건 토라도라의 카와시마 아미인데, 이후도 좋은 캐릭터 라인업이 나올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나카노 아즈사 통상ver.

귀여운 원피스에 치마를 연상시키는 프릴, 거기에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귀여운 아즈냥

새하얀 살은 물론, 수영복 사이로 보이는 배꼽과 복근의 음영 등 세세한 재현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표정이 홍조와 미소짓는 느낌이 잘 어우러져 귀여운건 말할 필요도 없는 제품.

 


나카노 아즈사 썬탠ver.

새까맣게 타버려 곤란한 듯한 표정, 참고로 아즈사는 표정이 두개씩, 거기에 고양이귀와 일반 머리가 따로 포함됩니다.

왠지 모르게 이 각도에서는 통통한 허벅지와 살짝살짝 보이는 여성스러운 곡선이 눈에 띄는.....!

 


칸나기 이츠키

비치퀸즈 굴지의 몸매를 자랑하는 이츠키. 설정상으론 더 몸매가 좋은 캐릭터들이 있지만서도, 조형 자체는 가장 굴곡이 심해

과장스러우면서 이쁜 몸매로 나왔습니다.

초반에 나온 제품임에도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ㅠㅠ

 


히메지 미즈키

박스아트에는 "요..요시이군? 코에서 빨간게 마구 쏟아져나오고 있어요!!!"라며 자신의 순진무구함을 드러내고 있..

가슴크고 착한 루이즈,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제로의 사역마의 루이즈와 닮은 캐릭터.

특유의 토끼핀도 건재하고, 평소엔 교복으로 살짝살짝 드러나던 글래머한 몸매가 무방비하게 드러난 제품입니다.

물론 파라솔은 탈착이 가능.

이번에 나온 웨이브 제품들은 기존의 제품보다 퀼리티가 업해서, 머리카락의 뽀얀 느낌이나 전체적인 재현도가 좋아졌습니다.

어디까지 발전할까나 웨이브..

 


토키하 마이

마이히메의 블루레이에 포함된 특전 영상의 마이의 수영복을 입체화.

개인적으로 성우와 함께 좋아하는 캐릭터(생일이 같은것도..)입니다.

몇몇 웨이브의 조형사들은 골반 굴곡이 조금 밋밋하게 표현된게 아쉽긴 하지만, 전체적인 퀼리티는 뛰어난 제품.

특히 등의 날갯죽지뼈라던가, 의외로 인체 표현이 섬세해 놀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