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하앍혼]데이트 어 라이브2 1/7 토키사키 쿠루미에 하앍!(デート・ア・ライブII 時崎狂三 1/7,Date A Live II - Kurumi Tokisaki 1/7)

"조금 이야기하지 않겠어요?"


데이트 어 라이브2 1/7 토키사키 쿠루미[코토부키야]

토부키야 제품중 기대하고 있던 제품이 드디어 발매.

코토부키야가 원형은 정말 좋아서 제품 사진이 요즘은 기대감이 엄청 크게끔 나옵니다.

노을지는 느낌까지 해서 쿠루미의 색기를 표현한 이번 제품도 제품 사진때부터 기다려오던 제품인지라 받기를 꼬박 기다렸네요.

 

받아본 소감을 보자면 지금까지 코토의 아쉬운점이 많이 줄어든 느낌.

도색 상태도 꽤 양호하고 살색이나 눈데칼이 투명한 살과 어우러지지 않는 점도 그다지 없고, 전체적으로 잘 나왔습니다.

아쉽다면 마감이 몇군데가 좀 아쉬운데, 전체적으론 만족스럽네요.

 

네글리제 차림의 턱을 괴고 이쪽을 바라보는 듯한 웃음이 매혹적.

쿠루미를 상징하는 검정색 옷으로 통일하면서 쿠션스탠드와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선을 그리는 어깨 라인에서 늘어진 한쪽 끈이 정말 매혹적입니다.

거기에 바닥을 가리는 큰 옆가슴...!!!!

틀어진 허리 라인에서 엉덩이 라인까지...

검정이 많지만 새하얀 살도 많이 드러나는 부분.


짝 비치는 치마에서 드러나는 속옷...!!!

엉덩이 조형도 확실히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등 라인도 상당히 이쁘게 재현되어 있네요.


번 코토부키야의 눈 데칼은 만점을 주고 싶을 정도.

깔끔한 프린팅과 눈의 위치가 어긋나지 않았으며, 한쪽은 시계문양의 눈동자가 세밀히 재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코토가 가끔 아쉬운 살색의 투명함과 눈데칼의 진함이 조화를 못 이루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엔 적절하게 맞췄네요.

턱을 살짝 괴고 있을때 손가락의 꺾임도 자연스럽고 상당히 이쁜 얼굴입니다.


쪽 언밸런스한 트윈테일이 긴쪽이 바닥에 늘어져 있는것을 표현.

근데 실제로 무게가 맞지 않아서 저 머리카락이 쿠션위에나 그냥 바닥에서나 아래 닿질 않네요...

그 외엔 머리카락의 세밀함, 그리고 지금까지 아쉬웠던 머리카락 도색, 마감의 마무리가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매번 이렇게만 만들어주면 좋겠네요.


,슴가!!!!

아래서 봤을때만 드러나는 볼륨감 넘치는 슴가...!!

모여져 있는 부분이나 쇄골 등, 표현도 확실히 되어 있습니다.

이런 옷 디자인이나 슴가를 봤을때 그냥 앉아있거나 서 있는 조형이어도 상당히 이뻤을것 같네요.


깨 라인에서 팔 라인까지가 상당히 이쁩니다.

거기에 끈이 어깨에서 흘러내려간 저 표현.......

정말 좋네요.


드려 있기에 중력으로 내려가있는 가슴 부분도 확실히 재현되어 있습니다.

특히 한쪽은 아슬아슬하게 걸쳐진 느낌....끈이 내려감으로써 옷이 살짝 풀어질듯한 느낌도 재현되어 있네요.

코토 조형사 만세!


에서 봤을때 가슴 라인이 정말 이쁩니다.

과,과연 중력!


때문에 한쪽이 풀어지는 부분을 더 자세히 볼수 있는 부분.

다만 이렇게 전체적으로 보이는 부분은 바닥에 닿는 부분이기에, 여러 구도에서 감상은 제한됩니다.


깨라인은 가운데에 라인이 그려지는 부분을 재현.

덕분에 입체감이 살아납니다.


껏 꺾인 허리 라인.

군더더기살 하나 없이 상당히 가느다란 허리라인이 이쁩니다.

머리카락때문에 거의 안보이지만요..


덩이 볼륨감도 상당합니다.

사실 반투명 치마 부분이 제품 사진에는 안에 속옷이 많이 비치는데, 실제품은 그러지 못한 느낌.

조금 개체차가 있는듯 해서 잘 보이는 제품도 있는 반면, 잘 안보이는 제품도 있었습니다.

이 투명 치마가 마감상태가 좀 안좋은데, 이걸 신너로 좀 지우면 잘 보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시도하자니 모든 부분을 다 지워야 하고..안하자니 안보이고...ㅠㅠ


마는 탈착이 가능!

허리 부분이 분리가 되서 치마를 간단하게 제거해주는게 가능합니다.

속옷의 끈이나 살색이 더욱 많아지니 색기가 업!


제 더욱 침대에서 유혹하는 듯한 쿠루미의 모습이......


쪽은 대담하게 무늬가 들어간 속옷.

장미 문양이 매혹적입니다.

쿠루미의 이미지와 잘 맞는 느낌.

스,승부속옷?!


반 라인이나 다리살의 접힙등이 드러나서 라인이 더욱 이쁘게 살아납니다.

아쉽다면 속옷의 리본끈이 입체감이 부족한 느낌.


옷을 탈착하면 엉덩이골이나 등 라인이 재현된 부분을 볼수 있습니다.

끼우면 안보이지만, 배꼽이나 복근 등도 확실히 재현되어 있습니다.


이 들어간 엉덩이 라인....

이렇게 모인 조형 정말 좋아합니다!

구도에 따라 상당히 모양이 달라지네요.


버니삭스의 다리 라인도 상당히 이쁩니다.

도색을 살짝 안에 살색이 보이듯 해서 반투명한 치마랑 밸런스를 맞춘것도 좋은 부분.


삭스 끝 부분은 무려 실제 천 재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망사를 이런 부분에 실제로 넣다니...코토부키야 대단한 녀석들..

트여진 부분이 조형으로 재현됨과 동시에 다리에 디테일을 상당히 살려줍니다.


리 라인이 이쁜데, 발꿈치나 발가락끝까지의 라인이 상당히 이쁘네요.

몸매에 비해 다리는 얇은 느낌도...?


을 좋아하시는 분을 위한 발바닥 사진..

굴곡에 따라 음영 도색이 확실히 되어 있고, 입체감이 상당합니다!


션 스탠드가 동봉.

코토부키야만의 자랑인 쿠션 스탠드..!!!

덕분에 실제 천 재질이라 마치 침대에 누워있는 듯한 요염함...

쿠루미의 컬러에 맞춰 붉은색으로 포함됩니다.

다만 제품 자체가 스탠드에 올려도 살짝 뜨는 느낌이 드는게 아쉽네요.

오래 놔두면 색이 살색에 묻을수 있으니 조심!


도로이드(10cm)와 비교.

1/7스케일인데 누워있어서 상당히 작은 느낌이 듭니다. 보통 1/7이라기보단 1/8느낌?

이렇게 누워있는건 1/6정도로 해주지..

덕분에 단가는 싸졌지만, 그래도 이정도 분위기의 제품이라면 스케일이 크게 나오면 더 세밀한 표현과 존재감이 커져서 그 부분이 아쉽네요.


상, 데이트 어 라이브 쿠루미 소개였습니다!

 

코토부키야가 그래도 조금씩 발전하는 느낌.

전체적인 마감 상태가 전보다 많이 좋아진 것도 그렇고, 캐릭터의 느낌을 잘 살린 조형을 훼손하지 않고 완성품으로 만들어줘서 고마울 따름입니다.

살색은 다소 노란색인 편, 그렇지만 그리 어색하지 않습니다.

반투명 치마가 속이 잘 안비치는 점이나, 일부 치마 부분 등 마감 상태가 안좋은게 아쉽네요.

그 외에는 정말 만족!!! 앞으로 코토가 이정도에서 마감 상태만 확실히 관리하면 더이상 불만은 없을것 같습니다.

 

쿠루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놓쳐선 안되는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