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하앍혼]나친적 1/7 세나 캣코스튬에 하앍! -僕は友達が少ないNEXT 1/7 柏崎星奈 キャットコスチュームVer

 

 오늘이 나친적 세나의 생일이라면서요....?

그래서 부리나케 준비했습니다! 그냥 넘어갈수 없따!

 

 나는 친구가 적다 1/7 카시와자키 세나 캣 코스튬ver. [맥스팩토리]

상당한 퀄리티였던 코바토와 마리아의 제품에 이어 세나와 요조라가 캣코스튬 버전으로 입체화 되었습니다.

항상 그러듯 굿스마일쪽은 연기할것 같았고 이번 제품도 아득히 후에 받을거라 생각했는데 발매연기를 안하다니...OTL

그래도 이렇게 받아보니 역시 좋아하는 캐릭터답게 정말 이쁘게 나와줘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으어어 역시 눈에띄는건 가슴...!!!!!!! 고기고기!

 

육감적인 몸매를 더욱 두드러지게 표현한 스타킹과 분홍색 옷...

거기에 하얀 살결까지 더불어 세나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립니다.

엉덩이쪽에 있는 꼬리를 손으로 만지는 조형도 왠지 색기가 넘치는..

 

신뢰의 맥스팩토리...!!!

조형과 실제품의 퀄리티 모두를 만족시켜주는 맥스팩토리는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네요.

마리아 코바토때와 비교해도 퀄리티에 차이가 없는 고퀄리티로 얼굴이 나왔습니다.

저런 데칼 하나하나 위치 어긋나지 않고 재현한건 물론, 세밀한 선도 정말 이쁘게 재현되어 있네요.

 

입의 송곳니도 귀엽게 재현되어 있으면서, 또 머리카락은 반투명인데 펄빛이 나서 상당히 이쁩니다.

 

다만 이번 세나는 몸은 1/7인데 머리는 1/6 같은 느낌...OTL

어깨를 올려서 목이 짧고 몸에 가까워져서 그런지 얼굴이 꽤 커보이는 인상을 지울수가 없네요.

거기에 뒷머리카락도 평소 세나보다 짧은 느낌이라, 그런 느낌이 머리를 커보이게 하는것 같습니다.

머리를 살짝 뽑아서 늘려주었지만, 역시 머리가 크다...란 인상이 이번 제품에 있어서 아쉬움으로 남게 되네요.

살짝 고개를 돌려보기도 하고 더 뽑아보기도 하고, 이래저래 가장 나은 모습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역시 고기하면 슴가지!!!

흘러넘칠듯한 느낌의 가슴 조형은 최고입니다.

정면에서 보는것보단 옆에서 보는게 더 이쁘지만요.

 

옆에서 봐도 두드러지는 가슴......

 

어깨를 저렇게 올린게 에로틱하게 느껴집니다.

등 라인도 그렇고 세부적인 조형도 꽤 신경쓴 조형이 마음에 드네요.

 

각도에 따라서 잘 보이는 복근 라인이나 배꼽, 거기에 옷 주름까지 세밀히 제작된 퀄리티는 역시 맥스팩토리...!!!!

아쉽다면 좀더 골반을 크게 해주는 등, 세나다운 육덕짐을 조금 더 강조해도 되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원본 일러스트가 없이 코바토와 마리아의 후속으로 나와서 그런지, 그런 캐릭터성이 좀 더 강조되었다면 어땠을까..하네요.

 

스타킹은 펄 도색이...분홍 옷부분은 유광 도색이 되어 있어서 상당히 이쁩니다.

거기에 이번에 받은 제품은 조그만 도색미스도 없어 정말 감동의 눈물이...

 

육덕짐이 드러나는 왼쪽 뒷모습...

드디어 고기다운 조형이군요!

 

허벅지등 다리 조형도 구도에 따라 상당히 다르게 느껴집니다.

저 탄탄한 허벅지 근육을 보세요!!!!

모든 구도에서 이런 모습이 드러났다면 더 좋았을텐데..

 

이상 세나 생일기념 캣코스튬 버전이었습니다..!!!

 

역시 맥스팩토리는 최근들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원형사진 = 제품 이라는 신뢰로 보답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머리가 커보이거나, 머리카락이 짧거나, 좀더 육덕짐이 모든 구도에서 드러났다면...하는 아쉬움이 들지만,

귀여운 세나의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부분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세나 피규어가 아닐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