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하앍혼]구체관절 슈퍼 소니코 베이비돌ver.에 하앍! - ANGEL PHILIA すーぱーそに子ドール ベビードールver.

 

 소니코짜응......

가지고 잇는 소니코 중 크기는 가장 큰 소니코가 왔습니다!!!!

 

 

 Angel Philia 구체관절인형 슈퍼 소니코 베이비돌 ver.

ANGEL PHILIA すーぱーそに子ドール ベビードールver.

구 야마토에서 아르카디아로 메이커를 변경하고 구체관절인형쪽은 Angel Philia로 새롭게 분류되어 나왔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메이커로 이름을 바꾸며 나온 베이비돌 버전의 소니코, 고민고민하다가 열심히 모아둔 돈으로 예약해놓은 상품이 도착!!!

야마토의 구체관절인형이라고 하지만, 소체 자체는 아존돌과 거의 비슷하더군요.

온 박스도 아존이라고 써져있고, 거의 협력해서 같이 만드는 느낌입니다.

 

워낙 제품이 크다보니 기존 스튜디오론 안되서 간이로 의자에 무릎담요를 깔아서 사진을 찍었어요.

여전히 구관의 촬영은 힘들기만 합니다..;ㅁ;

 

 

 기존의 야마토의 바디에서 소니코를 위해 가슴과 허벅지를 업한 사양.

아존쪽에서 가슴은 꽤 큰 편이고, 몸에 그라데이션 도색은 물론, 두유까지 완전도색이 되어있을줄은 몰랐습니다.

(역시 소니코는 벗겨야 제맛..?!) 아래쪽 표현도 일부 되어 있어서 좀 놀란..

 

 

 50cm돌이라 그런지 기존 피규어와는 박력이 다른 사이즈.

물론 보크스의 DD라인업에 비하면 5~10cm 작은 사이즈인데, 처음엔 옷 사이즈가 맞겠거니 했는데 머리도 한치수 작고, 전체적으로 몸이나 키가 작아서 호환의 여부는 잘 안될것 같습니다.

완전 빵빵한 소니코를 만들려면 DD 다이너마이트 바디를 쓰고 싶었는데, 맞지가 않으니 아쉽네요..

 

소니코의 기본 파츠 말고 하트모양의 방석 3개, 마카롱과 접시가 포함됩니다.

 

 

 DD를 보다가 이쪽 바디를 보면 가슴이 작다는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이쪽 라인업 중에선 상당한 거유.

역시 옆에서 봤을때 그 사이즈는..

베이비돌 의상이 야하면서도 은근히 가슴은 안보입니다..?!

 

 

 얼굴은 조금 어색한 느낌도 드는데, 립글로즈를 지우면 좀더 어린 느낌이 나고 좋지 않을까...싶습니다.

구관은 머리카락의 위치나 꾸밈에 따라 상당히 얼굴이 달라지는데, 소니코를 사진대로 만들기 위해 정말 고생했네요.

그나마도 아직 완벽하지 않은 느낌이라 좀더 수련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두꺼운 허벅지 하앍

 

 

엉덩이 조형은 구관들이 거의 다 그렇지만, 뭔가 부족한 느낌.

찰지구나!!! 라는 느낌이 잘 안들어서 아쉽습니다.

관절은 상당히 뻑뻑하고, 가동률도 꽤 좋아서 보크스의 DD와는 다른 재미가 있는 아르카디아의 구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