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토크]마요치키! 코노에 스바루 수영복 알파맥스제 소개!

 

 

알파맥스제 마요치키의 코노에 스바루 수영복 버전입니다.

알파맥스(스카이튜브)제는 최근들어 라인업도 상당히 괜찮고, 퀄리티도 준수한 느낌으로 잘 뽑아주는 메이커라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이번 스바루도 상당히 기대했었는데, 눈 데칼의 위치가 사진과 실물이 미묘하게 달라서 느낌이 다소 죽은것 빼고는 조형이나 살색, 마무리 등은 상당히 마음에 들게 나와줬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메가하우스 버금가는 탈착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구축한 점은 여러모로 칭찬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코노에(近衛)라는 성은 그대로 해석하면 가까이서 지킨다..라는 뜻을 성으로 쓴것도 재밌는 부분.

평소 집사로써 남장모습을 하다가 이런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면 그저 하앍할수밖에 없지요. 그런 부분을 잘 잡아낸것 같습니다.

..............근데 색기하면 카나데인데 왜 안나오는 거야!!!!

 

곡선을 그리는 가녀리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어깨 라인, 쇄골 표현은 물론, 리얼하게 재현된 가슴이나 수영복이 이쁘게 재현.

앞으로 수그리고 있는 느낌이라 여러 방향에서 다양한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두 팔의 세밀한 표현에도 주목.

한손은 다리에., 한손은 조심스럽게 파라오를 잡고 있는 표현이 세밀히 재현되어 있습니다.

꺾이는 허리라인과 골반 라인, 그리고 그 밑으로 시원스럽게 내려오는 다리 라인의 여성스러운 표현에도 주목!

 

 

평소엔 묶고 있지만 풀었을때의 긴 머리카락의 표현도 입체감 있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날카롭게 마무리된 끝 부분은 물론, 그라데이션을 살린 채색도 불만이 없을 정도.

 

 

파라오 부분은 탈착이 가능.

도색이 잘 묻지 않는게 타 메이커와 비교하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어떤 제품들은 놔두기만 해도 도색이 묻어있다거나 그런데 희한하게 잘 묻지 않네요.

 

비키니 상의도 탈착이 가능합니다!!!

비키니 재질은 고무와 흡사한 탄력있는 재질로 되어 있어 살색에 묻어나지도 않고, 조금 힘을 줘서 벗겨져도 파손되지 않습니다.

탈착 후에 가슴 조형도 여러모로 볼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