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바케모노가타리 1/8 센조가하라 히타기 간단리뷰

코토부키야에서 시작하는 바케모노가타리 피규어 시리즈 1탄인 센조가하라 히타기가 발매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작화에 맞게 센조가하라의 어른스러우면서 쿨한 모습을 이미지.

히타기 크랩 에피소드를 단편으로 보여주는 느낌의 이미지로, 투명한 게와 센조가하라의 모습을 함께 전시.

1/8스케일이지만 머리카락의 볼륨감 등, 상당한 존재감을 일으키는 느낌입니다.

센조가하라를 좋아하시는 분은 놓칠수 없는 제품이 될듯...


얼굴의 재현도는 애니메이션 작화에 맞게..

다만 입 부분등은 살짝 어색해보이는 각도가 있습니다.

앞머리쪽에 접합선이 보이는 것도 살짝 아쉽지만, 특유의 쿨해보이는 얼굴은 정말 마음에 드네요.


교복너머로 드러나는 S라인의 몸매가...

어떤 구도에 봐도 느낌이 다르지만 몸매 좋다라는 느낌을 표현하는 조형이 정말 좋습니다.

교복너머로 드러나는 S라인의 몸매가...

어떤 구도에 봐도 느낌이 다르지만 몸매 좋다라는 느낌을 표현하는 조형이 정말 좋습니다.


애니메이션의 투명 게를 그대로 재현.

아이디어가 돋보인 부분입니다.


바케모노가타리의 센조가하라가 다니는 학교 교복의 색상도 상당히 잘 나온..

이번 코토부키야 피규어는 색상면에서도 상당히 발전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살색의 기존이 투명도가 높은 살색이 아니라는건 아쉽지만, 살색 자체도 제품 원형처럼 도색이 이쁘게 되있네요.


환상적인 느낌까지 자아내는 머리카락.

흩어지는 느낌때문인지 볼륨감이 상당합니다.

정면에서 봐도 옆면에서 봐도 존재감이 상당한데, 긴머리인 센조가하라는 역시 이쁩니다....

 

생각이상으로 잘 나온 제품인것 같아 대만족!

특히 그냥 세워놨을때의 존재감이 상당하네요. 앞으로도 나올 코토부키야의 바케모노가타리 라인업을 기대하면서..

굿스마일의 센조가하라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