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녀 리뷰혼!!!/Nendroid

넨도로이드 푸치 카나데(천사)리뷰 [엔젤비츠!,굿스마일]

"난 언제나 당신 옆에 있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천사인 카나데의 인기를 실감하며, 잡지 부록이지만 품귀 현상을 일으킨 넨도로이드 푸치 카나데입니다.

넨도로이드 푸치를 사면 잡지를 주나요..? 라는 것이 이젠 농담이 아닐 정도로, 잡지에는 안중도 없고 넨도로이드 푸치만 열중하게 만든 장본인이기도 한 카나데.

천사, 정말로 천사 라는 말 그대로, 카나데의 귀여움을 넨도로이드로 잘 표현했습니다.

일본 미소녀게임잡지(전연령) 전격G's매거진 8월호에 특별 부록으로 포함되는 잡지 부록입니다.

후에 굿스마일에서 일반판매로 넨도로이드 푸치 엔젤비츠 세트 2탄에서 카나데가 포함될 예정이지만, 미묘하게 다른 표정이나 포즈 등은 역시 이 한정 버전도 놓칠수 없게 만들지요.

여담이지만 얼른 2탄까지 나와서 오토나시나 유이나, 여러 캐릭터들을 모으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표지가 하아하아(....)

원작 일러스트도 계속 보니 정감가서 좋은 느낌. 물론 애니메이션이 더 좋지만요..

Gs매거진은 오래전부터 봤던 잡지인데, 그동안 안보다가 간만에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변신....." 포즈를 잡고 있는 카나데에 주목. 저 포즈가 된다는 것에 가면라이더 팬으로썬 기쁠따름이라는 잡담을..

잡지 부록, 거기에 일본의 한정판의 전통인 무색 박스는 이번에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파츠들이 분리되어 얇은 상자에 들어있고, 간단한 조립이 필요한 카나데.

개인적으로 박스 뒷면의 카나데 뒷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카나데의 쿨한 표정이 잘 나타난 야무진 얼굴은 물론, 넨도푸치로 SD화 되면서 그녀의 긴머리는 한층 강조된 느낌입니다.

옆에서 봤을땐 얼굴이 잘 안드러나지만, 단순하면서 캐릭터의 특징을 잘 잡아내어 기쁜 조형.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것은, 카나데의 목소리(하나자와 카나)뿐만 아니라 모습도 정말 귀엽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단 부록이라 그런지 머리카락 도색의 마무리가 아쉬운 부분들이 살짝살짝 보이거나, 머리카락의 하얀 부분이 조금 누렇게 되어 있는 부분이 있는 등, 마무리가 조금 아쉬운 부분이 눈에 띄기도..


노란 눈동자는 도트 인쇄로 깔끔하게 처리. 뽀얀 살색의 느낌이나, 야무지게 다문 작은 입도 귀여운 포인트중 하나입니다.

어떤 각도로 봐도 귀여운데, 특히 위에서 내려다볼때 볼이 부풀어 있어 뾰루퉁한 표정이 되는 듯한 느낌이 정말 좋았습니다.

넨도로이드 특유의 볼살을 이번 푸치에서도 잘 살려줘서 기쁘다랄까요.


너무 귀여운 뒷머리..ㅠㅠ

카나데의 특징인 가운데를 핀으로 묶은 머리카락은 별도의 파츠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파츠 머리카락 안쪽엔 스탠드를 꽂을수 있는 구멍이 있어 스탠드를 머리 바깥쪽에 끼우는 것도 가능.

머리카락의 음영 효과가 상당히 입체감 있게 잘 되어 있습니다. 넨도로이드들중 가장 음영효과가 강조되어 있을지도..


목의 볼조인트로 가장 가동률이 좋은 부분이 바로 머리.

각각의 미묘한 얼굴 각도 변화로, 귀여운 포인트를 다양하게 잡아낼수 있습니다.

볼조인트는 넨도 푸치 공통 사이즈이기에, 다른 넨도로이드 푸치와 호환도 발군!


오른팔은 편 상태, 왼팔은 굽힌 상태로 다소곳이 오른팔을 누르듯 잡고 있는 포즈로 나왔습니다.

각각의 팔은 회전이 가능해 포즈 재현이 힘든 넨도로이드 푸치에서도 꽤나 다른 느낌을 낼수 있는 것이 특징.

주먹 부분은 별도의 파츠로 되어 있어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오동통 너구리(....)

넨도로이드 푸치에서도 캐스트 오프 기능은 빠지지 않습니다!!!!!


역시나 전격계열 Gs 페스티발 한정으로 발매되었던 유릿페와 함께..

엔젤비츠를 상징하는 더블 히로인을 같이 장식하는 것만으로도 엔젤비츠 세계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근데 퀼리티 상으론 유릿페가 아무래도 위라고 생각이 드는 것은, 잡지 가격이 유릿페가 포함된 gs페스티발이 몇배나 되기 때문인가..;

전체적인 머리도색및 마무리 상태등은 유릿페가 훨씬 좋은 느낌입니다.


다양한 넨도로이드 푸치와의 호환은 넨도롱으로 세계정복!!!을 꿈꾸는 굿스마일 최대의 장점.

평소에는 볼수 없었던 카나데의 모습을 마음껏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학생회의 일존의 크림 회장의 "내가 학생회장!"하고 붙여놓은 포즈가 카나데와 잘 어울리는 느낌(둘다 학생회장이니..)

첫장면은 야구 시합할때 자켓을 걸친 카나데를 재현해보려 했는데, 야구모자가 없네요..


엔젤비츠의 몇몇 장면들을 재현..?!
으읽 생각해보니 유이는 같은 유이...?! 뭔가 카나데가 태클을 거는 부분도 전혀 이질감이 없습니다!!!!!

원작을 보신 분들이라면 즐겁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


무적의 천사(카나데)

단순하면서 작은 사이즈의 넨도로이드 푸치지만, 미묘한 포즈의 변화로 귀여움이 배가되는 카나데였습니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것은 카나데의 매력뿐만이 아니라 넨도로이드 푸치의 매력이기도 하겠지요.

정말 귀엽게 잘 나왔습니다. 사진 찍으면서, 그리고 편집 하면서 너무 귀여워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랄까요..?

그렇기에 더 할말이 없습니다.

귀여워!!! 너무 귀여워!!!! 라는 말 밖에 할말이 없네요.

후에 나올 엔젤비츠 넨도로이드 푸치 세트도 정말 기대해봅니다!

[제품크기] 스케일 6cm

[도색] ■ ■ ■ □  (평범한 도색 느낌. 다소 튄 곳이나 마무리는 조금 아쉽습니다)

[살색] ■ ■ ■ ■  (뽀얀 살색이 귀여움을 증가!)

[조형] ■ ■ ■ ■ □ (단순하지만 카나데를 잘 표현한 깜찍한 조형)

[가치] ■ ■ ■ ■ ■ (품귀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가치가 뛰어나지만, 넨도푸치 엔젤비츠 2탄이 나오면 조금 덜해지겠지요)

[재현] ■ ■ ■ ■ ■ (작은 사이즈에 디테일하진 않지만, 카나데의 특징을 정말 잘 담아낸것 같습니다)

 

이곳에 올린 사진과 소감은 직접 제작한 것이므로 다른곳에 무단도용 및 링크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Captured, Written by AKITO 201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