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녀 리뷰혼!!!/Nendroid

넨도로이드 뇨롱 츄루야씨 리뷰 [뇨롱 츄루야씨,굿스마일]

넨도로이드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캐릭터,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에서 파생된, 동인의 뇨롱 츄루야씨라는 작품에 등장하는 히로인!!!

그 인기는 코믹스는 물론,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어 인지도는 상당히 높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국내에선 아직 코믹스가 정식발매가 안되었는데, 조만간 되지 않을까 기대해보며....

이번 넨도로이드는 기존의 코믹스 1권 한정판에 들어간 넨도뿌치와는 달리, 일반 넨도로이드로 발매된 상품입니다.

동그란 얼굴이나 뇨롱 츄루야 특유의 표정, 화사한 교복 색상을 비롯해 여러가지 옵션 파츠가 그야말로 깜찍한 넨도로이드에 걸맞게 나온 제품입니다^^

츄루야의 머리색상이자 상징이기도한 연한 초록색을 바탕으로 제작된 패키지.

전체적인 이미지는 물론, 박스의 타이틀이나 문구, 뒷면과 옆면의 제품 이미지가 웃음을 자아냅니다.

넨도로이드 제품에선 너무나 익숙한 구성.

추가 얼굴 파츠와 스탠드, 다양한 옵션 파츠들은 이번에도 풍성합니다.

다른 시리즈에 비해 좋아졌다면 스탠드 부품이 각기 별개로 보관된다는 것.

이전엔 스탠드도 바깥으로 그냥 튕겨나온다거나, 스탠드의 나머지 부품은 비닐에 넣어보관해야 하는등 불편한점이 있었는데, 이번엔 확실히 각각 안에 수납되어 개봉해서 다시 박스보관할때도 깔끔히 보관되게끔 나왔네요.

별로 SD화 하지 않아도 그 자체만으로 넨도로이드에 걸맞는 츄루야씨.

욕심없는 온화한 표정과, 특유의 귀여운 얼굴은 물론, 풍성한 머리카락의 색상이나 교복까지 잘 재현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색상 재현이 정말 훌륭한데, 머리카락의 그라데이션은 물론이고 교복의 화사한 색상이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얼굴은 약속된 3가지 얼굴이 동봉.

특히 침흘리는 얼굴에서 피식하게 만들고, 전체적인 얼굴생김새가 웃음을 자아내는 느낌입니다.

넨도로이드는 전체적으로 머리가 긴 캐릭터들은 팔 가동에 머리카락이 걸리는 단점이 존재.

이번 츄루야도 얼굴 각도를 약간 돌린다거나 하는 식으로 팔의 가동률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고, 가끔은 정말 불쌍해보이는 츄루야의 뇨롱~하는 표정에 대응하는 팔이 수록.

팔 자체가 손가락 없이 뭉퉁거리게 표현한 것도 귀엽습니다.

가운데 구멍이 뚫려있어, 수록된 포크와 칼을 쥐고 있는 손을 재현하는게 가능.

대망의 스모크 치즈를 먹는 순간, 그녀가 치즈를 자르고 집기 위해 준비한 양손의 칼과 포크도 앙증맞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다리도 넨도로이드의 조인트로 앞뒤 및 회전이 가능. 치마는 연질 소재라 실제적으론 거의 180도 다리 찢기가 가능합니다.

다만 넨도로이드는 스탠드가 없으면 자립이 불가능한것은 이번 츄루야도 마찬가지.

덕분에 다리고 뾰족하게 원작 그대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앉는 자세를 재현하기 위한 별도의 하반신 파츠 및 리본이 포함됩니다.

리본은 연질 소재라 그냥 해도 될듯한데, 별도로 신경을 써준 느낌.

앉은 포즈로 앉혀놓으면 스탠드 없이 앉을수 있는데, 봉제인형같이 귀여운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ㅠㅠ


테이블은 핑크빛 화사한 파스텔톤. 4개의 다리도 꼼꼼히 도색 및 접착되어 있습니다.

스모크 치즈를 올려놓을 빈접시 한개 및, 스모크 치즈가 포함됩니다!

무엇보다 스모크 치즈도 원작을 그대로 재현해서, 실제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표현.

그러고보니 실제 스모크 치즈는 짭짜름한 맛이라는데, 뇨롱 츄루야씨가 그렇게 먹고 싶어하는걸 보면 한번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스모크 치즈의 문자는 인쇄되어 있는 사양.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놓칠수 없는, 뇨롱~~~거리는 말투가 익숙한 분들이라면 구입하셔도 후회하지 않을 뇨롱 츄루야씨였습니다!!!!

단순하면서도 온화한 느낌이 정말 좋다랄까요. 덕분에 어디에 장식해놔도 이질감이 없고, 매니악(?)하지 않은 캐릭터 느낌이라 여러모로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단점이라면 머리카락 뒷부분에 약간의 접합 부분이 있다는 것. 그 외에는 요즘 넨도로이드는 정말 잘 나오는구나~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전체적인 퀼리티가 좋아진 느낌입니다. 과연 여러분의 츄루야씨는 스모크 치즈를 먹을수 있을까요...?

[제품크기] 스케일 9.5cm (스탠드 포함)

[도색] ■ ■ ■ ■  (화사한 살색과 뚜렷한 초록색, 교복 색상이 이쁩니다)

[살색] ■ ■ ■ ■  (화사한 살색이 일품!)

[조형] ■ ■ ■ ■ □ (어찌보면 너무 대단하지도, 아니지도 않은 평범한 캐릭터적 느낌이 드는 조형이랄까요)

[가치] ■ ■ ■ ■ □ (츄루야씨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필구!)

[재현] ■ ■ ■ ■ □ (다양한 옵션 파츠들이 풍성한 제품!)

이곳에 올린 사진과 소감은 직접 제작한 것이므로 다른곳에 무단도용 및 링크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Captured, Written by AKITO 20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