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토크[フリートーク]

[하앍혼]이중에 여동생이..1/7 코노에 수영복에 하앍! - この中に1人、妹がいる! 1/7 鶴眞心乃枝 水着ver.

この中に1人、妹がいる! 1/7 鶴眞心乃枝 水着ver.

 "내 슈크림...먹어도 괜찮아요."

 

 스카이튜브 이중에 한명, 여동생이 있다!! 1/7 츠루마 코노에 수영복ver.

스카이튜브에서 발매된 코노에 수영복 버전입니다. 이 메이커 특유의 조형느낌을 살리면서 캐릭터의 느낌도 잘 살린편.

시원스러운 수영복에 아름다운 살결 표현도 잘 재현되었습니다.

어른스러운 느낌이 강한 캐릭터인데 조형은 그보단 귀여운 느낌이 강조된 느낌.

 

 

 풍성한 긴머리가 매력적인 뒷모습.

이렇게 풍성한 머리를 가진 캐릭터는 제로의 사역마 루이즈 이후 오랜만이네요~

안그래도 루이즈도 안겼을때 풍성한 머리가 눌리는 표현이 너무 좋았는데 이 캐릭터도 그런 느낌이...(상상)

 

 

 얼굴은 귀엽게 재현되었습니다.

특유의 양쪽 머리핀도 그렇고, 눈 데칼도 깔끔하게 재현되었네요.

살짝 띤 홍조, 귀여운 웃는 입 등 높은 퀄리티로 제작되었습니다.

 

 

 풍성한 머리카락. 앞에서도 뒷머리가 확실히 보이는데 그라데이션 도색도 잘 되어 있고 너무 좋습니다.

다만 얼굴은 수영복 탈착을 위해 빠지는데, 검은 머리카락이라 몸쪽에 붙는 부분에 도색이 묻어날수 있으니 주의!

 

 

 풍성한 머리카락이 너무 마음에 드는..!!!

대신 뒷모습은 등이나 엉덩이가 아예 가려지는 부분은 아쉬울지도..

 

 

 애니메이션에서보단 한층 너프된 가슴....ㅠㅠ

거기다 수영복과 나눠진 단차는 탈착되는 제품이라 모양새에 있어서 아쉬운 부분은 어쩔수가 없습니다.

애니메이션대로라면 여기서 2배는 커져도 이상하지 않을듯. 펄빛 수영복도 이쁘게 재현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1화부터 노출씬이 있어서 그런지 피규어도 19금이 되어버렸....

굳이 탈착으로 안해도 이쁜 캐릭터인데, 탈착기믹때문에 가슴 조형은 아쉽습니다.

차라리 더 글래머러스하게 해서 수영복이 살짝 눌린 표현을 줬더라면 더 좋았을것 같기도..

 

 

 이쁜 어깨라인이나 팔 라인, 허리 라인에서 하의에 눌린 살 표현 등, 감상 포인트가 많은 제품입니다.

살짝 배에 힘준듯 들어간 느낌의 배나 배꼽도 귀엽네요!

 

 

 한껏 힘이 들어간 엉덩이..!!!

잘 보면 위나 아래나 끈에 눌린 살의 표현이 여러모로 좋습니다!

 

 

 살짝 통통한 느낌이면서 잘 뻗은 다리라인도 이쁩니다!!!

 

 타이틀 로고가 새겨진 스탠드도 깔끔.

발가락도 이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탈착 사진은 여기까지...!!!

이상 코노에 수영복 소개였습니다!!

깔끔하고 귀여운 조형, 스카이튜브(알파맥스) 소속의 조형사의 느낌이 그대로 재현된 느낌입니다.

다만 아쉽다면 수영복이 탈착식인데 허리쪽으로 수영복을 내리는 거다보니 등의 마감도색이 조금 벗겨지는 느낌 등, 수영복 탈착에 있어서 여러모로 주의를 해야할 제품이네요.

이런식의 탈착 피규어는 왠만하면 몸통을 따로 넣어서 재현 가능하게 해줬어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원작을 아시는 분이라면 꽤 만족스러운 제품임에는 틀림없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