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녀 리뷰혼!!!/scale figure

1/6 카스가노 소라 학교수영복ver. 리뷰 [요스가노소라,코토부키야]

"소라....무서운 아이!!(여러 의미로)"

미소녀게임 요스가노 소라의 메인 히로인, 주인공과는 무려 피가 이어져 있는 쌍둥이 남매 사이이면서 점점 오빠를 좋아하게 되는 카스가노 소라입니다!

코토부키야에서 발매한 이 피규어는 원작의 일러스트를 그대로 입체화. 포리브스 라인업 특유의 재현도와 1/6이라는 빅스케일, 쿠션 베이스를 통해 색기 넘치는 분위기를 발산하는 상당히 좋은 제품이 되었습니다.


코토부키야의 포리브스 제품의 공통적인 패키지 디자인.

잎사귀를 연상시키는 초록색과 1/6스케일답게 앉은 모습의 피규어라도 꽤 큰 박스 패키지를 자랑합니다.

미리 1/6이란걸 알고 있었지만서도, 생각했던 것보다 실제로 보면 큰 피규어 크기에 놀라게 되는....


앉은 사이즈지만 스케일이 스케일인지라, 14cm의 일반 HG 건프라 정도의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수록되는 쿠션 베이스때문에, 침대같은 느낌의 베이스에 요염하게 앉아있는 자세(그리고 한쪽끈 내리기..) 때문에 색기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 이....이건 제대로 하트를 찌르는구나..하는 감상이 드는 전체 모습입니다.

부끄러워하는 표정뿐만 아니라, 수영복 재질의 재현, 거기에 트윈 테일이 한올 한올 흐트러져 있는 모습이 상당히 자극적.

여러모로 한계 돌파합니다(나만 그런가?)


원작의 일러스트와 비교하면 다소 단순화된 얼굴.

얼굴이 평면화되어 입체감이 살짝 부족하고, 사진에 비해 홍조가 부족해 파스텔로 살짝살짝 찍어 홍조를 만들어줬습니다.

처음엔 단순해 조금 아쉬웠는데, 자꾸 보다보면 금새 적응이 되고, 오히려 이런 조형이 더 귀엽게 보이는 매력은 있더군요.

머리카락의 한올 한올 옆으로 삐져나온 것도 머리카락의 퀼리티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살짝 벌린 입도 왠지 모르게 귀여운 부분.


평소 긴생머리로 푼 모습도 좋지만, 역시 소라하면 리본으로 양쪽을 묶은 트윈 테일..?!

이번 피규어는 머리카락 한올 한올을 따로 재생해 입체감이 상당합니다.

물에 젖은듯, 한올한올 쳐져 있는 모습을 재현. 그 덕분에 분위기가 살아나는 느낌.

자칫 부러질 염려가 있기에 이동시에는 꽤 주의를 요하는 부분이지만, 다행히 몇번의 위기(?)가 있어도 부러지지 않은걸 보면 내구성은 꽤 있는것 같습니다.


모에의 하나의 상징이 된 학교수영복, 일본어로 스쿠미즈.

특유의 재질감은 물론, 끈을 살짝 내려 보이는 안쪽의 하얀 부분도 재현했습니다.

로리한 체형을 파괴력 발군으로 만들어버린 주범.

군데 군데 보이는 주름이나, 살짝 감도는 광택이 일품.

사진 일부에 조금씩 보이지만, 오른쪽 가슴은 살짝 두유가 묘사되어 있습...(쉿) 노렸구나 코토부키야!


굴곡이 일품. 살짝 꺾인 허리에 여성 특유의 자세가 요염하게 빛을 발합니다.

허리라인에서 이어지는 엉덩이 -> 허벅지 라인이 상당히 잘 재현된 피규어.


상당히 길어보이는 다리는 보는 각도에 따라 느낌이 천차만별.

귀엽게 튀어나온 발가락은 물론이고, 각도에 따라 다리의 느낌이 달라집니다.

별로 생각지도 못했던 정면에서의 허벅지의 살이 중력에 의해 아래로 모이는듯한 조형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하앍)

이쪽은 원작 그림보다 더 건강한 다리로 재현되었습니다!(통통!)


포리브스 특유의 쿠션 베이스는 이번에도 건재.

하얀 펄화이트 색상의 쿠션 베이스에 올려놓으면, 색기넘치는 분위기가...

이..이건 마치 침대위에서......!!! 라는 듯한 느낌이 발군입니다.

적당히 두툼하고 피규어 크기에 딱 맞는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각도상 느낌이 천차만별. 감상 포인트도 한군데가 아니라 머리카락, 몸매, 다리 등 여러곳으로 포인트가 많아 눈이 즐겁습니다.

개인적으론 다리를 길게 빼든 모습에서 보이는 각도가 가장 좋은것 같은..


수줍은 느낌이 발군.....!!!

생각 이상으로 엄청난 퀼리티에 놀라게 되는 카스가노 소라 피규어였습니다!

 

포리브스 특유의 재현력은 이번에도 건재. 앉은 사이즈의 피규어는 작아질수 없는 단점도 1/6스케일이라 그렇게 작게 보이지 않는건 앞뒤로 다리를 길게 뻗고 있고, 트윈테일의 볼륨감이 상당하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학교수영복과 로리 체형이라는 것도 큰 모에 요소를 불러일으키고, 분위기 만점의 피규어가 나온것 같습니다.

 

아쉬운 것이라면 살색이 이전 포리브스 제품들의 투명한 살색이 아닌, 일반 살색 도색으로 되어 있다는 것.

은근데 때타기 쉬운 부분이라, 살색 부분은 취급시에 주의해야 할것 같습니다.

살부분 군데 군데 접합선까진 아니지만, 다소 뒷마무리가 부족한 부분들이 눈에 띄는 것도 좀 아쉬웠습니다.

얼굴의 단순함 등 완벽하진 않지만, 역시 구입하면 즐거움이 상당한 제품...?!

 

[제품크기] 1/6스케일 14cm

 

[도색] ■ ■ ■ ■  (머리카락 그라데이션등 여러면에서 보기 좋은 도색이 되어있습니다)

[살색] ■ ■ ■ ■  (포리브스 퀼리티에선 살색이 이전 제품보단 살짝 아쉬운..)

[조형] ■ ■ ■ ■ □ (색기넘치는 분위기가 일품)

[가치] ■ ■ ■ ■ □ (학교수영복의 요염한 분위기)

[재현] ■ ■ ■ □ □ (얼굴의 재현도가 다소 떨어지는게 아쉽습니다

 

이곳에 올린 사진과 소감은 직접 제작한 것이므로 다른곳에 무단도용 및 링크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Captured, Written by AKITO 2010.7.3

 

본 리뷰의 제품은 건담마트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